769 0 0 28 305 0 1년전 2

정리의 쓸모

미니멀의 기본은 물건의 자리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. 각각 물건이 있을 자리를 만들어 놓아서 사용 후 그 자리에 두면 쉽게 찾아 사용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된다. 정리를 하려면 비우기가 먼저 되어야만 한다. 비우기가 되어야 비로소 정리가 될 수 있고, 사용하는 공간에 물건이 각각 지정된 위치에 배치되어 있어야 정리 정돈을 할 수 있다. 물건을 비어야 공간이 보이는 것이다. 그러면 보이지 않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. 또한 쾌적하고 편안한 자기만의 공간을 가꿀 수 있어 좋다. 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의 비움은 정리의 완성이다.
미니멀의 기본은 물건의 자리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.
각각 물건이 있을 자리를 만들어 놓아서 사용 후 그 자리에 두면 쉽게 찾아 사용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된다.
정리를 하려면 비우기가 먼저 되어야만 한다.
비우기가 되어야 비로소 정리가 될 수 있고, 사용하는 공간에 물건이 각각 지정된 위치에 배치되어 있어야 정리 정돈을 할 수 있다.
물건을 비어야 공간이 보이는 것이다. 그러면 보이지 않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.
또한 쾌적하고 편안한 자기만의 공간을 가꿀 수 있어 좋다.
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의 비움은 정리의 완성이다.
공간크리에이터, SK텔레콤 이프랜드인플루언서, 거상엔터테인먼트인플루언서
2023년 3월 전자책 공저로 에세이 출간
그릿킴은 나의 한계를 뛰어넘고자 무한 도전하는 그릿의 뜻처럼
무한 축적으로 성장을 위한 의지를 나타내는 닉네임입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